내 아이 직업 성향 체험 ZONE!
우리 아이에겐 어떤 직업이 어울릴까요?
운동선수? 발명가? 연예인? 아이의 미래를 미리 경험해 보세요.

이용약관

키즈앤키즈의 이용약관을 알려드립니다.

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쇄

홈페이지 이용약관

제1장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ENM PLUS에서 운영하는 테마파크 키즈앤키즈 (이하 "회사"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장 약관의 효력과 변경

이 약관은 주식회사 ㈜ENM PLUS에서 운영하는 테마파크 키즈앤키즈 (이하 "회사"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① 서비스는 본 약관에 규정된 조항을 변경 없이 이용자가 수락하는 것을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이용자께서 본 서비스를 사용하면 본 약관에 대하여 이용자가 동의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②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3.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최소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1. 가) E-mail 통보
    2. 나) 서면통보
    3. 다) 홈페이지 내 게시
  5. ⑤ 회원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 약관의 적용일 이후 10일 이내에 탈퇴 요청을 하지 않은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 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⑥ 회원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약관의 적용일 이후 10일 이내에 탈퇴 요청을 하지 않은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⑦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장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국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장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① 이용자 :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② 회원 :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등록을 하고 회원 ID를 부여 받은 자 또는 그 회원 전체
  3. ③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④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를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등록하여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것을 말합니다.
  5. ⑤ 비밀번호 :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⑥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

1. 제 1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 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②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서비스 이용 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2. 제 2 조 (이용신청)

  1.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③ 아동(만14세 미만인 자)은 법정대리인(부모)의 본인인증(아이핀과 휴대폰인증) 후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전자상거래 등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
  4. ④ 회원은 국내 거주자에 한하며, 단체 및 법인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3. 제 3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가.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1.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2. 나. 이용신청 시 이용자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다. 다른 사람의 회사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동의 행위를 하였을 경우
    4. 라. 회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력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 6 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에서 인정한 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③ 제 1항에 대한 서비스 중단시에는, 제5장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4. ④ 회사는 제1항의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7 장 회원의 혜택

  1. ① 회원은 추후 회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우선권을 갖습니다.
  2. ② 회원은 정보서비스 중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이용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③ 회원은 회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나 행사에 자동 가입되어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발생하는 각종 권리 의무관계는 회원 가입 시 동의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제 8장 책 임

제 1 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②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4. ④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2 조 회원의 의무

  1.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을 이용 통보해야 합니다.
  3. ③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④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 9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1 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전자우편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탈퇴를 처리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나.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라. 타인의 ID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바. 같은 이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아.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9. 자. 다른 사람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⑤ 아동(14세 미만인 자)은 법정대리인(부모)의 사전동의를 받을 경우에만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전자상거래 등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제 2 조 이용 제한 절차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의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회사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회사 또는 타인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10 장 정보의 제공

  1. ① 회원의 정보는 철저히 보안 유지될 것이며, 개인정보 보호정책 5조의 규정에 따라 공유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와 기타 홍보 및 광고 정보 등을 전자우편, 서신우편, 전화, 팩스, 휴대폰 문자전송 기타 전지적 전송매체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 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장 커뮤니티

제 1 조 커뮤니티 이용 제한

  1. ① 이용자들이 자신의 의견을 개진하고, 공동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2. ② 서비스에 게시판, 카페 또는 기타 다른 메시지 내지 통신 시설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귀하는 그 특정 서비스에 적합하거나 그와 관련이 있는 메시지 자료를 받고 이를 보내기 위하여서만 커뮤니티를 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3. ③ 다음 사항은 커뮤니티 이용을 제한할 수 있는 항목들이며, 이들 항목에만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1. 가. 타인의 프라이버시 및 공표권과 같은 법적 권리를 훼손, 악용, 도용, 위협하거나 괴롭히거나 또는 달리 위반하는 행위
    2. 나. 부적절, 모독적, 명예훼손적, 침해적, 음란, 상스럽거나 또는 불법적인 제목, 이름, 자료 또는 정보를 출판, 우송, 게시, 배포 또는 유포시키는 행위
    3. 다. 지적소유권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자료를 포함하는 파일을 업로드하는 행위, 다만 이용자가 그에 대한 권리를 소유 또는 관리하는 경우, 또는 필요한 동의를 모두 얻은 경우는 제외합니다.
    4. 라. 타인의 컴퓨터를 손상시킬 수 있는 바이러스, 오염된 파일, 또는 기타 유사한 소프트웨어 또는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자료를 업로드하는 행위.
    5. 마. 상업적인 목적으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광고 또는 판매하는 행위
    6. 바. 자료조사, 컨테스트, 피라미드 체계를 행하거나 행운의 편지를 보내는 행위
    7. 사. 다른 사이트 이용자가 게재한 것으로 적법하게 배포될 수 없는 것으로 이용자가 알고 있거나 합리적으로 알 것으로 기대되는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행위
    8. 아. 업로드된 파일에 포함된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자료의 저자 표시, 법률상 또는 기타 적절한 유의사항, 또는 상표명, 또는 그 출처 내지 근원이 되는 표식을 위조 또는 제거하는 행위
    9. 자. 다른 이용자가 커뮤니티를 사용하거나 즐기는 것을 제한하거나 금지시키는 행위
    10. 차.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음란한 내용이나, 특정 종교를 선전 또는 선교 하거나 비방하는 내용, 기타 지역감정을 유발시키는 등의 비양심적인 내용을 게재하는 행위

제 12장 회사의 책임

  1. ① 회사는 커뮤니티를 검열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2. ② 그러나, 회사는 적용되는 법률, 규정, 법적절차 또는 정부의 요청을 충족하기 위하여 정보를 공개하거나, 또는 회사의 전적인 재량으로 정보내지 자료의 전부 또는 일부를 편집 또는 송부 거절하거나, 또는 이를 제거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3. ③ 귀하는 모든 커뮤니티 서비스가 공공적인 통신으로 사적인 통신이 아니며, 그 결과 이용자의 통신이 귀하가 알지 못하게 다른 사람에 의하여 읽힐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누구에 관한 것인지 식별할 수 있는 이용자 또는 이용자의 자녀들에 관한 정보를 커뮤니티에 보낼 때는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회사는 커뮤니티에 있는 내용, 메시지 또는 정보를 관리하거나 이를 승인하지 아니합니다.
  4. ④ 회사는 커뮤니티에 관한 책임 및 이용자가 커뮤니티에 참여함으로써 발생하는 어떠한 사건에 대한 책임을 명백히 부인합니다. 게시판 운영자들은 권한을 위임 받은 회사의 대변인이 아니며, 그들의 견해는 반드시 회사의 견해를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 13 장 회사의 면책사항

제 1 조 (손해배상 책임)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 조 면책 사항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무형의 물품 포함)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제 14 장 분쟁해결

  1. ①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 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③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 기본법 제 35조 및 동 시행령 제 20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 분쟁 조정 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5장 상품거래의 일반

제1 조 (상품거래에 관한 "회사"의 책임) 제 12 장에서 "회사"는 ㈜ENM PLUS에서 운영하는 키즈앤키즈 직업체험 테마파크를 말하며, 회사는 제3장의 각 규정에 따른 "회사"의 책임을 집니다.

제 2조 (상품/서비스의 예매)

  1.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절차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예매 할 수 있습니다.
    1. 가) 상품 또는 서비스의 선택
    2. 나) 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3. 다) 결제방법의 선택
    4. 라) 기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절차
  2. ②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으며,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제 3조 (대금 지급 방법)

  1. ① "회원"은 예매한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금지급을 다음 각 호의 한가지 만을 이용하여 대금지급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키즈앤키즈 포인트 대금 지급 기능은 회사가 포인트 대금 지급 정책 시행 시 결재 할 수 있으며, 시행 시기와 방법은 별도 회사 홈페이지를 이용해 게시합니다.
    1. 가) 계좌이체
    2. 나)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다) 휴대폰 결제
    4. 라) 키즈앤키즈 포인트를 이용한 결제
    5. 마)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였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 쿠폰 등에 의한 결제
    6. 바)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 ②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공급되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대금지급방법을 한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회원"이 예매신청을 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전 고지합니다.

제 4조 (수신확인통지, 예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①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예매신청을 받은 경우 당해 "회원"에게 예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이하 "예매완료 메시지")를 보여주며 이러한 예매 완료 메시지를 "회원"에게 보여줌으로써 당해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예매 계약이 성립합니다.
  2. ② "회원"이 예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키즈앤키즈 이용약관 제 4조에 의거하여 예매완료 메시지를 확인하는 즉시 "회사"에게 예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지정하는 일부 상품 또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예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으며, 취소 시 환불 규정은 키즈앤키즈 이용약관 제 4조에 의거 합니다.

제5조 (예매완료 처리) 회사는 회원이 예매한 상품에 대해 처리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 6조 (환급)

  1. ① "회사"는 "회원"이 예매 신청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 할 수 없을 경우 지체 없이 그 사유를 당해 "회원"에게 통지하고, 그 통지 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② "회사"와 상품 또는 서비스의 예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3. ③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은 상품을 인도 받거나 서비스를 제공 받은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급, 반품 또는 교환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1. 가)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나)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다) 상품의 인도 또는 서비스의 제공이 광고에 표시된 상품의 인도 시기 또는 서비스의 제공시기 보다 늦어진 경우
    4. 라) 관련법령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회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4. ④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상품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회사"가 "회원"에게 상품 대금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5. ⑤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키즈앤키즈 포인트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6. ⑥ 본 조 2항에 따라 반환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배송비를 부담하며, 제4항에 따라 반환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제16장 티켓예매 서비스

제1조 (예매 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테마파크 키즈앤키즈에 대한 예매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매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 이용안내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제2조 (허위예매에 대한 규제)

  1. ① "회사"는 특정 회원이 최근 3개월 동안 누적하여 60매 이상 대량으로 예매 완료 및 취소하거나 예매수와 무관하게 2회 이상의 예매 완료 및 취소를 반복하는 등 고의적으로 부정하게 이용하는 경우 또는 현저하게 부정한 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선량한 이용자의 보호를 위해 1개월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예매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그 즉시 1일 이상의 소명기한을 부여하여 이용자로부터 기한내에 합리적인 소명서를 제출받는 경우에는 예매 제한 조치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이 지속적으로 예매 및 취소를 반복하거나 기타 부정한 목적을 위하여 회사 또는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및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제3조 (취소) "회사"는 회원의 예매가 회사의 사유로 서비스를 할 수 없거나 제공하기 곤란함을 알았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사전에 티켓 예매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회사의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결제를 취소하거나 취소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4조 (예매티켓에 대한 취소)

  1. ① 온라인 예매 후 취소, 환불의 신청은 키즈앤키즈 사이트를 통하거나 직접 방문하여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취소마감시간은 1부 관람일 전일 24시까지 가능하며, 2부 관람일 당일 12시까지 100% 취소, 환불 가능 합니다. 이후에는 취소가불 가능합니다
  2. ② 오프라인 현장 결재 후 취소, 환불은 입장 전 100% 환불 가능하며, 입장 후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3. ③ 회사는 예매 및 취소 마감 시간 기준을 개별적인 재화 및 용역에 따라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4. ④ 전항의 예매 및 취소 마감 시간은 회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회사”는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이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 합니다.
  5. ⑤ 회원은 예매 취소시한까지 취소 절차를 취하지 않은 경우 회사의 티켓예매 서비스상에서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제5조 (결제방법에 따른 취소 처리)

  1. ① 신용카드 결제자
    1. 가. 회원은 관람일전일 24시까지 회사의 인터넷사업장 등을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예매시간을 계산하는 기준은 시간이 아닌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2. 나. 예매 취소 시 기존 결제내역을 모두 취소하고 최초 결제 시의 동일카드로 취소 시점에 따라 재승인 합니다.
    3. 다. 계좌이체 입금 결제자에 회사는 회원의 인터넷 예매 취소 시 회원이 기재한 환불 은행계좌번호와 예금주에 송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회원 환불 계좌에 입금합니다.

제6조 (예매 방법에 따른 취소 처리)

현장수령 예매자 : 회원은 예매 당일 회사의 사업장을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제 17 장 일반 사항

제 1 조 (관할법원)

  1. ① 본 약관 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주된 사무소 소재지 관할 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한다.
  2.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 2조 (웹사이트 연결과 회사의 책임)

홈페이지와 다른 웹사이트가 각종 링크(예: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등의 방식으로 연결된 경우, "회사"는 "회원"과 당해 웹사이트간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3조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해결)

  1. ①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조속히 통보해 드립니다.
  2. ②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전자상거래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ENM PLUS(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키즈앤키즈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① "몰" 이란 주식회사 ENM PLUS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만 14세 이상 회원을 말합니다.
  3.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 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버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2.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1.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3.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5.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1.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필요에 따라 재화 등의 대금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고지 후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를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5.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 (재화 등의 공급)

  1.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영업3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 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 (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 (청약철회 등)

  1. ① "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
다.

제17조 (개인정보보호)

  1.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1. 성명
    2. 2. 주소
    3. 3. 전화번호
    4. 4. 희망ID(회원의 경우)
    5.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6. 6.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 ("몰"의 의무)

  1.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2. 타인의 정보 도용
  3.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 (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1.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②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2.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 (분쟁해결)

  1.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 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국내법을 적용합니다.

키즈앤키즈 이용약관

제 1조 약관의 적용

키즈앤키즈의 입장과 시설물의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은 본 약관에 정하는 바에 의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내용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합니다. "키즈앤키즈"는 ㈜ENM PLUS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의 명칭입니다.

제 2 조 개장시간 및 입장제한

  1. 1. 개장은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하고 특별한 경우 (매년 보수를 위해 정한 휴장기간) 에 한하여 폐장(휴장)할 수 있습니다.
  2. 2. 개장시간은 별도로 게시하여 운영하되 사업자의 영업환경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예외사항 발생시에는 별도의 게시수단을 통하여 고객 (이하 손님을 모두 고객으로 변경함이 적절함) 에게 고지합니다.
  3. 3. 본 약관에서 특별한 경우라 함은 천재지변, 불가항력, 예측하지 못한 기상변화, 기타 사업자의 특수사정 등을 말합니다. (이하 같음)
  4. 4. 적정 수용인원은 어린이 유료 입장객의 경우 평일(1부 320명 / 2부 320명), 공.휴일, 방학(1부 400명 / 2부 400명), 보호자 유료 입장객 평일(1부 200명 / 2부 200명), 공.휴일, 방학(1부 300명 / 2부 300명)을 초과하여 고객의 편의와 안전유지가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키즈앤키즈는 일정 시간 및 기간 동안 홈페이지 예매를 제한하거나 매표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요금의 적용

1. 적용연령의 구분

  1. ① - 유 아 : 만3세(36개월)미만
  2. ② - 어린이 : 만4세이상 ~ 만14세 미만
  3. ③ - 보호자(청소년 및 어른) : 만14세 이상
  4. ④ - 장애아동 : 만3세이상 ~ 만14세 미만
  5. ⑤ - 장애아동 보호자 : 만14세 이상

(장애 아동 및 장애 아동 보호자는 증빙자료 (복지카드)를 지참해야만 이용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2. 단체요금의 적용

  1. ① - 유료 입장객 어린이 기준 20명 이상(단,일정한 목적에 의해 단체 명의로 입장하는 경우에 한함)
  2. ② -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별도 요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티켓 종류별 적용

  1. ① - 입장권 : 입장과 함께 체험시설, 무료행사 및 편의시설을 이용 할 수 있는 티켓
  2. ③ - 기타 : 각 이용권은 사업자의 경영 정책상 조정될 수 있으며, 이용객의 특성에 맞는 특별이용권 제도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4. 장애우 우대요금은 사업자의 영업 환경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구체적 적용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및 티켓구입 매표소등에 게시하여 시행합니다.

우대요금 적용 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티켓 구매 당자자인 본인 증명 (장애인등록증 등)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5. 요 금

요금은 별도 키즈앤키즈 홈페이지 및 매표소 등에 게시하며, 경영환경, 사업자의 경영정책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요금의 환불

  1. 1. 티켓의 환불은 입장 전 100% 환불 가능, 입장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2. 2. 다만, 입장 후 일정시간 내에 손님의 사정상 키즈앤키즈의 이용이 불가한 사유로 그 정당한 퇴장의 근거가 인정되는 경우 (급한 사정 변경으로 인한 귀가사정 발생 등)에는 사업자가 여러 상황 등을 고려하여 재방문권의 지급 또는 환불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손님은 입장 후 경과시간을 증명할 수 있는 증표(티켓부표 등)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환불요청과 관련한 구체적인 조건, 내용은 사업자가 별도로 정한 규정에 따릅니다.
  3. 3. 갑작스런 기상변화 및 일반적인 개인적 사정으로 인한 티켓의 재방문권 교환 요청 및 환불 요청은 불가합니다.
  4. 4. 온라인 예매를 위한 카드결재 후 취소 시 해당 카드사의 환불 처리기준에 따라 취소 금액의 환급 방법과 환급 일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용한 신용카드의 환불에 관한 사항은 신용카드 회사에 직접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5. 5. 인터넷상에서의 부분취소(인원변경, 날짜변경 등)는 불가 합니다. 전체 예매내역 취소 후 다시 예매 하셔야 합니다.

제 5 조 이용관련 사항

  1. 1. 입장객의 안전을 도모하고 공공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이용수칙을 준수합니다.
    1. ①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유지 및 화재예방을 위하여 타인에게 혐오감을 유발하거나 사업자의 영업에 방해를 줄 수 있는 음식물 및 버너 등의 반입, 사용을 금합니다.
    2. ② 맹인 안내견을 제외한 애완동물을 데리고 입장할 수 없습니다.
    3. ③ 다른 사람에게 혐오감을 주는 복장이나 고성방가, 폭력행사 등 파크이용 중 다른 사람에게 해가 될 우려가 있는 행동을 하는 자는 입장을 제한할 수 있으며, 강제 퇴장 조치할 수 있습니다.
    4. ④ 다음의 행위는 금지됩니다.
    • - 위험물의 반입
    • - 물품의 판매 및 진열
    • - 전단배포
    • - 집회 및 연설
    • - 상업목적의 촬영
    • - 각종 시설물 및 대여시설의 반출
    • - 파크 및 관련시설의 운영을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
  2. 2. 체험시설 입장 시 음료, 취식물 지참은 금지됩니다.
  3. 3. 키즈앤키즈 내 모든 체험시설 및 대기라인, 화장실 등 실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됩니다.
  4. 4. 미성년자는 관련법령에 따라 주류, 담배 등 구매 제한 물품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5. 5. 시설물을 이용 중인 입장객 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등의 관리행위가 발생하는 시설물을 사용하는 입장객은 당사자의 초상권 및 저작권을
    일시적으로 회사에 위탁함을 전제하였기 때문에 당해 시설물을 사용하는 행위는 초상권과 저작권의 임의 사용에 자동적으로 동의하는 것이며
    회사는 이를 제작하고 사용하는 행위에 대한 일체의 법적책임으로부터 면책됩니다.

제 6 조 시설물 이용의 제한

  1. 1. 체험시설 이용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나이, 신장, 건강 상태 등의 신체 조건을 고려하여 해당 시설물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2. 영업시간 중 안전을 위한 시설물 점검 시 해당 시설물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3. 각 시설물 이용규칙과 주의사항은 시설별로 게시합니다.
  4. 4. 키즈앤키즈 입장 및 시설물 이용 시 음주자는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재입장

  1. 1. 입장객이 퇴장한 후 재입장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단, 사업자가 인정하는 경우는 재입장이 가능하되 사업자 측에서 승인 하는 표시가 있어야 합니다.

제 8 조 미아보호

1. 개장 중

  1. ① 회사는 시설 내에 미아보호소를 운영하며 미아를 보호자에게 인계하기 위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2. ② 미아 인수인계 시 상호 확인을 위하여 당사는 미아발생 대장을 기록, 유지합니다.

2. 폐장 후

  1. ① 당일 미 인계 미아는 미아 발생기록과 함께 관할 경찰서에 인계합니다.

제 9 조 분실물처리

  1. 1. 분실물센터를 운영하며 물품의 인계를 위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2. 2. 분실물 접수 및 인수인계 사항은 분실물 처리대장에 기록, 유지합니다.
  3. 3. 접수된 물품을 소유자가 상당 시일 내에 찾아가지 않을 시 관할 경찰서에 신고 및 인계합니다.
  4. 4. 부패성 식품류는 당사에서 임의 처분할 수 있습니다.
  5. 5. 기타 분실물 처리에 관한 제반사항은 관련법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10조 손해배상(사고시 처리)

  1. 1. 시설물 관리에 있어서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손님에게 손해가 발생 하였을 경우 민법이나 기타 법률에 따른 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2. 2. 고객의 귀책사유에 의해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는 민법이나 기타 관련 법규 상 손해배상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